2009년 4월 6일 월요일

4월5일1박2일끝부분 예고편에 나온노래



1박2일 끝 부분에 나온 노래인데 어디서 많이 듣던 노래다  싶어서 찾아 봤습니다. ㅎㅎ
젝스키스의 연정이라는 곡이랍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니 느낌이 새롭네요.. ㅎㅎ  

 

젝스키스 - 연정

 

마지막부분에 흘러나온 부분가사랍니다.

 

뭐라고 말좀해봐요(변명이라도) 되돌릴 수는 없겠죠(이미 떠난 그대 마음)
이런 날 올 줄 알았어(짐작은 했어) 그래도 가슴 무너지네요
날 사랑한단 예쁜 입술로 이젠 잊으라고 말을 하시나요
아픔가슴 참아도 눈물이 자꾸만 흘러요 HOO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sowon1526의 생각
    4월5일1박2일끝부분 예고편에 나온노래 1박2일 끝 부분에 나온 노래인데 어디서 많이 듣던 노래다 싶어서 찾아 봤습니다. ㅎㅎ 젝스키스의 연정이라는 곡이랍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니 느낌이 새롭네요.. ㅎㅎ 젝스키스 - 연정 마지막부분에 흘러나온 부분가사랍니다. 뭐라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