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9일 수요일

에드찜 무료 여성의류 증정 이벤트 당첨 팩토리걸


팩토리걸 이벤트. 당첨 와우 추카 추카 ㅋㅋㅋ

저 이런 이벤트 당첨 처음이에요 ㅎㅎ ㅋ

원본 모델사진은 찾을수가 없네요..
상기 의류 품목은 카라핀턱 입니다.

팩토리걸 여성의류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에
여친에게 선물하고자 응모하였는데..
처음으로 당첨되었네요..

이런 이벤트 진짜 당첨 않되는데.. ㅎㅎ

배송은 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시고.. ㅎㅎㅎ 강추 ㅋ
착불로 올줄 알았음... 대부분의 이벤트가 그러하듯이...ㅋㅋ

본론으로 들어가
의상은 맘에 드나.. 여친의 거부로 인하여 입은 사진은 찍지 못하였습니다.

요즘 같은 때 덥기도 하고 춥기도 한.. 날씨에 딱인거 같은 의상이네요 ㅎ
하나만 입기에는 왠지 허전한 그런 때에 말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은 남친에게 sexy해 보이고 싶을때 알아서 잘?  
코디하시면 좋은 아이템이 될수도 있을꺼 같습니다.
ㅎㅎ

쇼핑몰 : 팩토리걸 http://shop.gmarket.co.kr/ffactory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sowon1526의 생각
    에드찜 무료 여성의류 증정 이벤트 당첨 팩토리걸 팩토리걸 이벤트. 당첨 와우 추카 추카 ㅋㅋㅋ 저 이런 이벤트 당첨 처음이에요 ㅎㅎ ㅋ 원본 모델사진은 찾을수가 없네요.. 상기 의류 품목은 카라핀턱 입니다. 팩토리걸 여성의류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에 여친에게 선물하고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