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2일 금요일

안산 맛집 장수촌 누룽지 삼계탕

안산에 처음 발 디딘지도 벌써 10년이다.. 그러고 보면 아무 생각없이 지낸거 같다. ㅎㅎ

 

길가다 본 누룽지 삼계탕 그때는 저런것두 있구나 하고 말았었는데 말이다.

 

얼마전 먹어본 누룽지 삼계탕은 참으로 맛있더라..

 

어제 또 그곳을 찾았다..

주변이야기로는 안산에서 제일 맛있다는데 다른데는 않먹어 봐서 모르겠고

일단 맛은 아주 좋았다 푸짐하고.. 걷절이도 맛이 좋았다는.. ㅎ

 

참고로 어제 결제된 비용을 보면 28000원에 포장비 1000원 받는거 같다.

아 포장비는 어제 둘이서 먹다가 누룽지는 한그릇씩밖에 먹지 못했고 나머지는 포장해 왔다..

 

큼지막한 토종닭을 압력솥에 푹 삶아내고 같이 너어 끌인 쌀이 누룽지가 되는거 같은데.. 자세한건 모르겠고. 일단 둘이서 먹기에 백숙만 아니 닭고기만 먹어도 배부르다.

미리 죽은 포장하는것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번째 간거지만 지난번에도 똑같은 생각을 했었던거 같다는 것이 머리에 스치며 잊어 버리고 또 겨우 겨우 한그릇 먹고 나머지 포장해온것이당ㅋㅋㅋ

 

사진만 보아도 맛있어 보이는 느낌 한눈에 알꺼 같다.

아래 사진은 다른곳에서 퍼온것임

 

위치는 안산  ic입구 사거리에서 면허 시험장 방향으로 가다보면 공원묘지 지나서 다리건너기 전에 우측에 음식점들이 있는데 그중 안쪽에 있다.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sowon1526의 생각
    안산 맛집 장수촌 누룽지 삼계탕 안산에 처음 발 디딘지도 벌써 10년이다.. 그러고 보면 아무 생각없이 지낸거 같다. ㅎㅎ 길가다 본 누룽지 삼계탕 그때는 저런것두 있구나 하고 말았었는데 말이다. 얼마전 먹어본 누룽지 삼계탕은 참으로 맛있더라.. 어제 또 그곳을 찾..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맛집 커뮤니티 오픈~~~
    여러분이 직접 작성해 주시는 맛집 지도!! '맛집 커뮤니티'가 오픈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드셔 보시고 정말 맛있다고 생각 된 곳을 올려주세요~ '맛집 커뮤니티' 바로 가기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복면사과의 홍대맛집 탐험기 #02:벌때치킨,오자와,르쁘띠푸,에스파냐커피,동아냉면,마츠에
    # 벌때치킨. 오~ 정말 맛있는 치킨집. # 오자와 그냥 평범한 덮밥집 # 르쁘띠푸. 커피냐 홍차냐하며 음료에 대한 홍대카페트렌드의 흐름이 이어지고 있을때 '디저트다!'하고 나온 곳. # 에스파냐커피. 옛날엔 LP판을 길가에 내놓고 주인아저씨는 노트북으로 이런 저런 생각하시다 손님오면 주문받던 그런 곳이다. 그때도 그랬지만 요즘도 저렴함으로 고집하는 곳. # 홍대입구역 주변 가장 보광동 느낌으로 오픈한 동아냉면. # 독특하게 재첩으로 우려낸 육수를..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The Onigiri
    개봉일 부터 보고싶었던,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을 보러가는 길. :우리 커플은 영화는 가능하면 아침일찍 관람하는 편을 선호한다. (한적하고 아침에 더 집중이 잘 되기 때문에? 끄덕끄덕) 점심 시간을 넘길듯 하여 영화관가는길에 오니기리 전문점, The Onigiri에 들러서 take-out을 했다. 일전에 맛을 봐 두었던 참치마요와 아몬드멸치로 주문!! 주문을 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기 때문에 몇분 기다려야하는 불편함 ( 혹은 맛있는 오니기리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