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2일 금요일

가보고 싶은 제주도

바다 건너를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인지 그리고.

사진에서 보는 야자수 비슷하게 생긴거는 외국에만 있는줄 아는 촌놈입니다. ㅋ

무척이나 가보고 싶지만... 아직은 기회가.. ㅋㅋ

남들은 다 간다는 고등학교 제주도수학여행도.. imf로 인하여 설악산으로. ㅜㅜ

 

좀 보다 보니 한림공원 가보고 싶어지네요.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 겠어요 ㅎㅎ

 

한림공원은 열대·아열대식물원, 협재굴·쌍용굴, 제주도 민속촌 재암민속마을, 제주 석·분재원, 재암수석관, 새가 있는 정원, 연못정원 등 여러가지 테마를 한자리에서 볼수있는 종합관광타운입니다.  뿐만 아니라 돌하르방식당(토속음식), 야자수식당(해산물), 버드하우스휴게소(경양식)등의 음식점과 가격정찰제로 제주특산기념품 쇼핑을 할 수 있는 쌍용각, 다화원휴게소가 있어 관광에 즐거움을 더해드립니다. 봄에는 왕벚꽃, 튜울립축제, 새우란전시회, 여름에는 수국전시회, 수생식물전시회, 가을에는 국화축제 등 다양한 사계절 다양한 이밴트를 마련하여 관광의 즐거움을 한껏 더해드립니다.

 

 

 

 

 

 

 

필자는 한번도 제주도란 곳에 가본적이 없다는걸 기본으로 하고

단순하게 검색 몃번 해보고 이 포스팅을 한다는걸.. 이해해 주길 바랍니다.

 

추가로 에드찜에서 제주도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신청했다가 낙방하고 말았다는ㅋㅋㅋ

오늘 우연히 메일에 들어가 스펨 함을 보는순간 에드찜에서 온 메일이 있어 클릭해보니

추가로 대상에 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스마일 제주 관계자님과 에드찜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이트명 : 스마일제주

  도메인 : http://www.smilejeju.com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sowon1526의 생각
    가보고 싶은 제주도 바다 건너를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인지 그리고. 사진에서 보는 야자수 비슷하게 생긴거는 외국에만 있는줄 아는 촌놈입니다. ㅋ 무척이나 가보고 싶지만… 아직은 기회가.. ㅋㅋ 남들은 다 간다는 고등학교 제주도수학여행도.. imf로 인하여 설악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