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일 수요일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 국악버전

좋네요.. 노래 나온지 얼마 않됐는데 벌써 ㅎㅎ 실력이 대단하네요 ㅎㅎ

음치 박치 몸치 길치 인 저로써는 ㅋㅋ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sowon1526의 생각
    소녀시대-소원을 말해봐 국악버전 좋네요.. 노래 나온지 얼마 않됐는데 벌써 ㅎㅎ 실력이 대단하네요 ㅎㅎ 음치 박치 몸치 길치 인 저로써는 ㅋㅋ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소녀시대 표절논란 소원을 말해봐 VS 다이니라(Dineyra)
    소녀시대 표절 ? 소원을 말해봐 표절이라고?? 소녀시대 표절 시비에 제시카는 욕설파문.. 그넘의 인기 때문에 온갖 구설수에 휘말리는군요~~ 요즘같은 시대에 설마 소녀시대가 표절을 했을것이라고는... 표절을 했다면 해당 소녀시대의 작곡가의 짓이되겠죠.. 아무튼 소녀시대 태연의 팬으로서 소녀시대가 표절시비에 휘말리니 상당히 거시기 하네요~~ 이미지출처 : SM공식 소녀시대 홈페이지 소녀시대 다 욕먹거나 말거나 상관없지만 태연은 안된다는거 +_+ 개인적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