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님 블로그에서 윈도우 7 oem 만드는 법을 보고 따라 하던중 발견했습니다.
어느분께서 편집한걸 받았는지 모르겠지만.. 약간의 트윅이 들어가 있었던 설치 이미지에서 경로와
설정법도 찾았습니다.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윈도우7 설치 이미지의 아래 폴더에
\sources\$OEM$\$$\SETUP\SCRIPTS
자동설치 파일을 넣구
제가 너은 파일의 파일명은
V3_Lite.exe 입니다.
이것은 유틸초보님 카페에서 다운받은것입니다.
SetupComplete.cmd
파일을 만듭니다.
내용은
"%~dp0V3_Lite.exe"
이것이 끝입니다.
이렇게 하면 윈도우 설치 끝내고 사용자 명 입력하고 하는부분 지나면 바로 설치됩니다.
위 방법대로 하면 x86 버전과 x64버전 다 가능합니다.
단 V3 Lite 가 제가 가진 자동설치는 64버전을 지원 못해서 설치는 되지 않고 경고창만 나오더군요.
추가로 더 설치하는 법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누가 알려주세요 ㅎㅎ
생각해보니 가상인증사용하시는분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너으면 자동인증도 가능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